Natascha Bessez – Heal

Natascha Bessez - Heal

평점

>> 아티스트: 나타샤 베쎄즈Natascha Bessez
>> 타이틀: Heal
>> 발매일: 2012년 2월 21일

평점: 75% 

나타샤 베쎄즈Natascha Bessez라는 신인 아티스트의 싱글 뮤직비디오가 발표되었다. 미스틴 뉴욕, 미스틴 아메리카 Top 15 출신의 모델이자 배우이기도 한 나타샤 베쎄즈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와 흡사한 이미지로 주목을 받았다. 처음에 모델과 배우로서 커리어를 쌓던 그녀는 2011년 “Mr. Saxobeat”을 커버한 영상을 통해 보컬로서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이후 샤키라Shakira의 곡 “Rabiosa”를 커버하여 널리 알려졌다. 실제로 나타샤 베쎄즈의 음색은 라틴 계열의 음악에 더없이 잘 어울리며, 샤키라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를 연상시키기도 한다.

그런 그녀가 자신의 첫 싱글을 발표하였다. 첫 싱글은 하우스 느낌이 강한 “Heal”이라는 곡으로, 오히려 그간 선보였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오히려 레오나 루이스Leona Lewis카일리 미노스Kylie Minogue가 되고 싶어하는 듯한 연상시키는 전형적인 유로 팝 계열의 음악이다. 풍성한 코러스와 근래 듣기 힘든, 신인이라고 믿기 힘든 성숙한 음색을 선보이며 곡은 그녀의 비주얼만큼이나 아름다운 모습을 보인다. 다만 전형적인 팝 음악의 공식을 따르고는 있지만 코드 진행은 EDM에 가까워 EDM 음악과 팝 음악 사이에서 갈등하는 느낌은 조금 아쉽다. 다른 오피셜 리믹스들도 이러한 아쉬움을 충족시켜주지는 못하나 함께 나온 어쿠스틱 버전의 곡은 상대적으로 기승전결이나 포인트를 더 잡아준 느낌이라 다행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최근 발표한 뮤직비디오(2013년 2월 22일)에는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의 동생 헌터 요한슨Hunter Johansson이 출연하였고 샤이니의 “Dreamgirl” 등을 발표한 줌바스 뮤직 그룹 소속 한국인 프로듀서 케일라(Kayla J. Yoo)가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하였다. 왜 1년이나 지나서 뮤직비디오가 나온 건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곡을 알게 되었다. 곡은 한국에 라이센스된 것은 아니지만 아이튠즈 및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타샤 베쎄즈는 현재 정규 앨범을 작업 중이며 영국 보이밴드 JLS의 “Eyes Wide Shut”, 소녀시대의 “Hoot” 등을 작업한 덴마크 출신의 작곡가 라스 옌센Lars Jensen과 함께 앨범을 작업 중이다.

The Breakdown

여기 저기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힙합엘이는 애정으로, 스캐터브레인은 애증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Be first to comment

Add Comment Register